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고객리뷰

코로나 이후 가슴이 통증 완치에 1등 공신!!

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3월 말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내가 이렇게 요단강을 건너는구나..' 까지 생각할 정도로 심각하게 앓았던 1인 입니다. 


면도칼을 삼킨듯한 통증과 멈추지 않는 기침을 기본으로


고열, 두통에 심각한 복통과 장염 및 설염과 중이염까지 온 몸에 걸릴 수 있는 모든 염증이 한꺼번에 왔습니다. 


직업이 말하는 직업인데, 망할 비대면이라는 시스템이 코로나로 인한 쉴 시간도 마땅히 제공하지 않더라고요..ㅠ.ㅠ 


제대로 휴식을 취하지도 못하다 보니, 일주일의 격리 기간이 지나고 2주가 지나도 가슴의 통증이 너무 심했습니다. 


누군가.. 제 허파를 압축기에 넣고 누르는 듯한 묵직한 통증이 계속되서 너무 힘들었어요. 


그러던 중 지인께서 주변분들이 해당 제품으로 흉통 완화 효과를 보셨다고 하면서 제게 천마랑 사과랑을 보내주셨죠.


제가 약향이 심한 한약류의 제품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해당 제품은 사과가 들어가 있어서 


맛도 향도 먹기 편했어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면서 오전 오후 1일 2회씩 복용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3주 조금 넘게 복용하고 나서 어느날 아침에 보니, 가슴의 흉통이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3주차까지만 하더라도 먹으면서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핵서 나한테는 효과가 없나봐.. 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코로나 후유증이 없어지는 걸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통증이 느껴지지 않으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도저히 잠을 잘 수 없을만큼 저녁에 되면 심해졌던 기침도 그 즈음에 잠잠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병원에서 처방해 주었던 약도 먹기는 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위가 많이 약해서 병원 처방약을 먹으면 복통이 심해지고


목이 너무 건조해져서 오히려 더 괴로웠던 부분이 있거든요. 


4주차가 되었을때는 병원약은 끊고 해당 제품만 복용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그 이후에도 1일 1회로 변경해서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제가 피곤함을 많이 느끼는 체질인데, 평소에도 일이 어마어마하게 많거든요. 그 와중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 직종이고요.


심할때는 2주일 내내 하루 2시간씩만 자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해당 제품을 복용하면서 피곤함에도 좀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솔직히 지인이 보내주시기 전까지 천마라고 하는 식품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먹어보고 나서 알았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이구나.. 내가 왜 이런 제품을 이제야 알았을까.. .너무 늦게 알게되서 조금 후회도 했고요.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게 해준 지인분께 너무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부탁드립니다!!!




  • 노블러스 2022-08-26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질환이 많이 완화되어 불편한 증상을 더 이상 느끼지 않으신다니, 너무도 다행입니다.
    증상 개선 효과를 이렇게 상세하게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천마는 고전 의학서에도 간과 뇌혈관에 탁월한 약재로 알려져있어서
    고객님의 피로 회복 및 혈액순환, 혈관 청정 및 염증 해소에 작용을 했던 것 같습니다.
    꾸준한 복용으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천마는 장복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는, 식품군에 속하는 원재료이오니
    안심하시고 복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애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76 [무주농협 공식판매처] 무주반딧불 천마랑사과랑 코로나 이후 가슴이 통증 완치에 1등 공신!! HIT파일첨부 은**** 2022-08-17 428
490 [무주농협 공식판매처] 무주반딧불 천마랑사과랑 만족 HIT 네**** 2021-10-30 259
481 [무주농협 공식판매처] 무주반딧불 천마랑사과랑 좋은것 같아서 재구매했습니다 HIT파일첨부 네**** 2021-10-04 301
473 [무주농협 공식판매처] 무주반딧불 천마랑사과랑 좋아요~ 마보다 더 좋은 천마라해서 구입했는데 그래도그래도 먹을만해요^^ HIT파일첨부 네**** 2021-08-30 325
470 [무주농협 공식판매처] 무주반딧불 천마랑사과랑 어머니의 고개 떨림 증상이 사라지고 의사소통이 시원하게 됩니다. HIT 노블러스 2021-08-19 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