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리뷰

고객리뷰

안 먹은 날은 눈치 챌 수 있어요.

노블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가족력도 있기에 두통에 매우 예민한 편이며 최근 몸이 힘들다라는 느낌과 두통으로 응급실 방문하게 되면서 건강에 관심이 높아져 천마를 알게 되었습니다. 수많이 판매되고 있는 천마 중 이 제품이 고형분이 높아 보여 관심있던 찰라에 체험단 소식을 접하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체험단 후기로 작성하지만 저는 이것저것 찾아보시는 분들께서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실 수도 있기에 저는 제 경험을 최대한 솔직하게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제가 정말 많이 찾아보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배경 : 지난 6개월간의 제가 느낀 제 몸 상태]

 늘 몸이 무겁고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는 날이 늘어가고 종아리는 퉁퉁 부어 오래 걷거나 조금이라도 뛰게 되면 다리가 뭉치는 느낌이였습니다. 또한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우며 머리 혈관이 욱신욱신하는 느낌이 과하게 들면서 안면이 아플 때도 있음. 과하게 아픈 날은 울면서 응급실 가서 진통제를 맞았습니다. 이날은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얼굴까지도 뒷목땡김도 너무 심해서 병원에서 온갖 사진 검사 다 찍고도 결국 진통제만 맞았고 나중에 신경과 검사 받아보라는 소견만 받고 퇴원했습니다. 그 이후 반신욕도 하고 찜질을 하고 가벼운 스트레칭 등을 해도 특별한 몸의 차이는 느낄 수 없었습니다. 

[[노블러스] always 무주천마 복용 후기]

안먹은 날을 눈치 챌 수 있어요!! 

 제가 약을 진짜 잘 까먹고 못 챙겨 먹는 스타일인데 천마는 안먹은 날은 제 몸뚱이가 움직이는게 달라서 바로 눈치를 챌 수 있습니다!! 알아요 제몸이 안먹었다는 걸 .. !! 그리고 유독 피곤하고 활동이나 스트레스가 많은 날은 바로 한개 더 먹을까.. ?! 하는 생각이 절로 들고 먹으면 또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1일1포로 한달 복용 후 저는 머리가 욱신 거리는 증상이 많이 줄었으며 잠을 잘자요!! 다른 어떤한 약을 먹거나 조치를 취한 것이 아니라서 저는 천마의 효능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저 진짜 약을 못 먹는데 평생 살면서 가장 오래동안 꾸준하게 안빠지고 먹은 제품 인 것 같습니다! 저는 몸이 본능적으로 찾는다는 건 제몸에 진짜 필요하고 좋기때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틱하게 몸이 완전 날아갈 듯 가볍고 온 세상이 행복해보이고까지는 아닙니다만, 저는 확실히 효과가 있었 던 것 같습니다. 

[[노블러스] always 무주천마 맛]

 원래 천마는 쓴맛이 강해서 먹기 힘들다고 알고 있는데 먹기 불편한 쓴 맛은 아니였고 오히려 단맛이 은은히 있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쌍화차정도 드실 수 있으면 문제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홍삼먹다가 경옥고 먹으면 와 진하다!! 약이다!! 느끼는 느낌정도가 들고 제형은 "꿀" 정도로 진득하지만 흘러 내리는 그정도였습니다.  스틱제품이라서 휴대하기고 좋고 편리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저는 한방울도 아쉬워서 깨끗하게 쪽쪽 먹었습니닼ㅋㅋㅋ) 

[정리]

 저는 진통제는 내성생길까봐 덥석덥석 먹지도 못하는 쫄보 출신인데 [[노블러스] always 무주천마는 식품인지라 마음편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온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대량으로 구매 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경제적으로는 적은 금액이 아니라 헉! 할 수도 있지만 모두가 먹고 몸이 한결 나아지고 피곤함을 덜 느낀다고 하니 구매하길 잘 했다고 생각 듭니다. 하루이틀 먹어서는 효과를 보기 힘들겠지만 꾸준히 한달정도 먹으면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계속 찾게 될 것 같습니다 :)  

 

 [!!추가!! 제가 구매하고 선물한 이유]

 100% 천마 농축액 (고형분 88%이상) 정제수도 안 넣었다고 하니 진짜 오리지널 천마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입니다.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이렇게 고형분 높은 제품은 잘 없었던 것 같아요. 흔히 많이 먹는 홍삼제품들도 고형분이 이렇게 높은 경우는 잘 없었던 것 같아요. 그 식품을 먹고 싶어서 그 성분을 먹고싶어서 제품들을 선택하지만 사실은 정제수나 다른 것들이 들어가거나 혹은 적어서 원하는 만큼은 양을 섭취 못해 진짜 그 성분의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들도 있는데 이 제품은 정말 효과를 잘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선물하기에도 마음 편했던 것이 제품에 대한 무해성 알레르기 테스트 및 영양성분 검사를 끝내고 FDA승인이 완료 된 제품이라서 최소 이제품 먹고 탈 났다고 하지는 않겠다!! 싶어서 입니다. 안심하고 권유 드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선물은 제품도 제품이지만 포장상태도 중요한데 포장도 고급스런 느낌나서 좋았습니다!! 

[바라는 점]

제 개인적으로는 온가족이 먹고 있고 자주 먹게 될 것 같아서 실속형(벌크포장 등등)같은 제품도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설명은 홈페이지에 상세히 기재 되어 있으며 제가 고객센터에 문의 연락 드렸을때에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노블러스 2024-02-27 5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천마는 식품공전에 주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만큼, 꾸준히 드시며 효과를 볼 수 있는 식품입니다.
    하지만 저희 노블러스는 여기에 머물지 않고, 성분에 대한 무해성, 알레르기 검사, 성분 검사까지 마친 높은 품질의 안전한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장기간 꾸준히 드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기에, 식약처뿐만 아니라 FDA분석 기준에 의거하여 정말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답니다. 오랜기간 믿고 드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노블러스가 되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11 always무주천마 (게스트로딘 1포 70mg) 만족 HIT 네**** 2024-03-15 123
910 always무주천마 (게스트로딘 1포 70mg) 만족 HIT 네**** 2024-02-24 244
909 always무주천마 (게스트로딘 1포 70mg) 간만에 주문해 봅니다. HIT파일첨부 윤**** 2024-02-04 337
908 always무주천마 (게스트로딘 1포 70mg) 좋아요 HIT파일첨부 김**** 2024-02-04 323
897 always무주천마 (게스트로딘 1포 70mg) 천마를 기존에 복용해서 효과를 봐서 다시 한번 섭취하려 사여~ HIT파일첨부 네**** 2024-01-24 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