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produc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노블러스 & 무주농협, 홀몸 노인과 저소득층 가정에'천마랑사과랑’ 100박스 기부

노블러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지난 29, ICCF 국제 문화 교류 재단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건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시는 홀몸 노인 가정과 저소득층 가정에 노블러스  & 무주 농협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천마랑사과랑 100박스를 전달하였습니다. 


[사진 기부 물품 전달식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이사와 ICCF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




[사진 왼쪽부터] 국제 문화 교류 재단 박무강 상임위원장, 이수진 사무총장, 노블러스 최종진 대표이사, 국제 문화 교류 재단 김영규 이사장, 이서율 사무국장, 박수인 사무국장



ICCF 국제문화교류재단은 국제 문화 교류와 사회 복지활동을 주로 하는 비영리 국제 재단으로, 금번 전달식에 참석한 김영규 이사장은 정부지원금으로 한 달을 살아야 하는 저소득층 홀몸 노인분들께 건강식품은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이러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잘 만들어진 건강식품은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노블러스와 무주 농협에 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노블러스 최 종진 대표이사는 사업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이번이 첫 기부이지만, 이번을 시작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건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품질 좋은 건강식품을 기부하여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 노블러스는 나눔을 통해 좀 더 행복한 삶이 사회 곳곳에서 실현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 제품을 애용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도 기부에 동참한 것이니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대합시다." 라는 노블러스 직원들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습니다. 


이날 전달된 천마랑사과랑은 각 지역 분과에 배분되어, 국재문화교류재단에서 마련한 소정의 현금과 함께 담당자들이 어르신들 댁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입니다.


이름보다는 가치를 추구하는 노블러스는 앞으로도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전하는 건전한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바쁜 일정으로 이번 전달식에 참석하지는 못했지만 마음으로 함께 해준 무주 농협 곽동열 조합장님 이하 친환경 사업단원 모두에게도 감사를 전합니다.


▼  기사 보러 가기 

 http://me2.do/GKMvsNxM  

댓글 수정
취소 수정